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랑카위 여행 관련

랑카위 코랄투어 일정 상세히 이해하기. 가격 알아보기 3번 참가해 봄

by langkawi 2018. 7. 25.
반응형

랑카위 코랄투어 일정 세세한 설명


말레이시아 랑카위 자유여행 투어 중에는 6개 정도가 있습니다.
랑카위 맹그로브 단독투어, 랑카위 제트스키, 랑카위 일일투어, 랑카위 코랄투어, 호핑투어, 선셋크루즈 가 있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일정 설명

아래의 시간은 호텔의 위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가격


2 랑카위 코랄투어 모이는 곳 


 제티 포인트라는 곳에서 모입니다. 그러면 인원을 확인하고 랑카위 코랄투어 티켓을 나눠 주는데요 아래와 같이 방수 종이 팔찌를 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가 완전히 끝나기 전까지 뜯지 마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2 랑카위 코랄투어 페리 타기 인원이 어느 정도 모이면, 


 
랑카위 코랄투어 회사 직원이 안내를 선두에서 하고 그 분을 따라 가기만 하면 됩니다.
 거의 직선 방향으로 가기 때문에 한 눈만 팔지 않으시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아래의 직원을 따라가면 랑카위 코랄투어 페리가 나타 납니다. 화장실은 배 안에도 있으니
배에서 해결 하셔도 됩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가는 도중 한눌 팔지 말고, 직원의 뒤를 잘 따라 가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랑카위 페리의 모습으로, 약 200명 까지 가능하며, 깨끗하다. 창가에 앉는 것을 권합니다.
약 40분 정도의 여정이며, 랑카위 코랄투어 여정 중에 아름다운 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배 안의 모습입니다. 청결 상태는 좋습니다. 가는 동안에 영화를 하는데 볼만 합니다.  

에어콘도 빵빵하게 틀어 줍니다. 혹시 추울수도 있으니, 얕은 긴팔을 준비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랑카위 코랄투어 페리 화장실 입니다. 청결 상태 괜찮습니다.  갯수도 4개 정도 돼, 수량도 넉넉 합니다.
약 40분 지나면, 바다에 둥둥 떠 있는 커다란 플랫폼을 보게 되십니다.
배가 접안 되면, 랑카위 코랄투어 직원이 자리를 지정해 줄 것입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자리에 앉으시면, 매점에 같은 곳이 중앙에 있습니다. 팔찌 번호를 보여주고, 스누쿨링 장비를 받습니다.
 잃어 버리면 배상을 해야하니, 반드시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잊어 버린 사람이, 가져 갈 수도 있으니 랑카위 코랄투어 동안 잘 간수 하세요


랑카위 자유여행



아래 그림의 첫 번째가 매장입니다. 여기서 스누쿠링 장비를 줄서서 받습니다.
맥주와 과자, 여러 필요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밑의 그림은 스쿠버 다이빙 장소로. 한국도 약 4만원이면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의 좋은 옵션 사항이니, 랑카위 코랄투어 참여시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사람들이 어느 정도 모이면, 코랄투어 직원이 전체 일정을 설명 합니다. 설명을 못 들을 수도 있습니다.

벽면에 자세한 설명이 한국어도 쓰여져 있습니다. 그걸 읽는게 더 좋습니다.

아래 오른쪽 그림은 스누쿨링 하러 나가는 장소로 양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쪽으로 쏠리지 마시고 사람 적은 곳을 선택해 스누쿨링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매점 뒤쪽에 보면, 2군데에 호수가 있어, 약간의 샤워가 가능합니다. 제대로 된 샤워는 호텔에서 하시고,
그냥 따가운 느낌이 드시면 하세요. 저는 보통 호텔가서 함. 사람이 많아 줄 서는데 시간 낭비가 좀 큼.

어차피 호텔 가면 할 샤워니, 긴 줄이면 그냥 포기하시는 걸 권합니다.



매점 뒤쪽 양쪽으로 아래와 같이 구멍이 있다. 내려가면 유리로 된 수족관 형식의 장소가 나온다
바다 밑을 볼 수 있는데, 그냥 그저 그렇다. 심심 할 때, 한번 보시길. 한 5~10분 정도면

다 봅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점심은 약 12시 30분 부터 입니다, 약 10분 정도 미리 준비하면, 길 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매뉴는 조금씩 변할 수 있으나, 아래의 메뉴와 대동소이 합니다.


너무 많이 욕심내서, 버리는 음식을 많이 보게 된다. 가져간 음식은 반드시 다 드시길 바라며
다른 사람거 까지 챙기지 말고, 자기꺼만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거까지 챙긴다고
수북이 가져가다, 다른 사람들이 않먹어 남기는 음식이 너무 많아요




랑카위 코랄투어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비싼 만큼 그 값을 하는 거 같습니다

.  사람이 많은 경우 긴 줄을 서야하는 경우가 있다. 음식은
항상 충분하게 준비되니 천천히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사람이 매우 적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보통 사람이 많습니다.
윗에 상술한 데로
점심 시간 12:30분의 10분 전에 미리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게 좋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의 음식은 다양하고, 부패 식이라, 한번에 너무 많이 담으려 하다,
아까운 음식을 남기는 걸 너무 많이 보게 됨니다. 유럽, 일본 사람 처럼, 좀 귀찮더라도 조금씩 먹어보고 다시 드시길 바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다양한 면류와 야채 요리도 있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야채류도 다양하고, 밥, 면도 2종류가 있다. 랑카위 코랄투어 하시는 분들 중에,
 음식에 대해서 불평하시는 분은 거의 없습니다. 맛는 어느정도 괜찮습니다.


.



 음료는 커피, 차, 가루 탄 쥬스가 있습니다
점심 식사가 끝나면, 랑카위 코랄투어 플랫폼 앞에 있는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배가 운항을 시작 합니다.




보통 13:30분 정도 출발 합니다. 배가 자주 움직이니. 시작하면 그 때 가서 줄서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랑카위 코랄투어는 스누쿨링 말고 다양한 작은 놀이 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에 내려 걸어가는 모습. 그냥 길 따라 가시면 됩니다. 참 가실 때, 스투쿨링을 할 수 있으니
앞 섬에서 스누쿨링을 하고 싶으신 분은 구명 조끼와 장비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오른 쪽으로 쭉 걸어 가시면, 랑카위 코랄투어 플랫폼에 보이던 바로 앞의 섬이 나옵니다



 오른쪽 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인도 섬이라, 경치도 공기도 물도 매우 좋습니다. 
약 10분 정도의 산책로 정도 인거 같습니다.
물 속도 즐기시고, 산책도 즐기시 길 바랍니다.요즘은 플랫폼에 바로 보이는 섬으로 갈 수 있도록 배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배가 운행되면, 그 곳에서 생선을 미끼로 랑카위 코랄투어의 명물 새끼 상어를 유인해서 보여 준다.
점심 식사후 배랄 타고 건너가서, 해변 쪽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시작합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모든 일정이 끝나면, 페리를 타고 출발 했던 항구로 복귀 합니다.
 왔던 역순으로 가셔서 표를 받고 인원을 채크했던 곳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직원이 기다리고 있으며. 그 사람한테호텔 이름을 얘기하면 버스 번호를 알려 줍니다.
그 버스 번호 찾아 가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호텔로 가는 랑카위 코랄투어 자량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 
차 번호를 확인하고, 돌아가는 호텔 명을 기사한테 반드시 제 확인하기 바랍니다. 

가끔 차를 잘 못 타 엉뚱한 곳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차를 타 실 때, 랑카위 코랄투어 버스 기사한테,
꼭 호텔명을 알려 주시고 복귀하는 호텔
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랑카위 코랄투어



끝으로 랑카위 코랄투어 체험 영상 입니다. 즐거운 여행에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랑카위 저가 항공 찾아보기


http://cafe.naver.com/langkawiman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