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랑카위 여행 관련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 괜찮은 랑카위 마사지 집

by langkawi 2018. 2. 11.
반응형

동남아 여행 오시면, 마사지를 받는 분이 많으십니다. 랑카위에 오시면 많은 여행객들이 랑카위 마사지 샵을 찾습니다. 제가 몸이 아플 때 2번 간 랑카위 마사지 샵이 괜찮아서 공유 합니다.

구조나, 분위기, 가격은 아래 영상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이 곳의 위치는 랑카위 쿠아타운 이라는 곳에 있습니다. 도로변 옆에 있구요, 가끔 손님이 많아 좀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신다면, 미리 예약이 좋을 거 같아요.이 점 참조 하시기 바래요.

 

 

 

이 분이 주인 이신데요. 중국계 말레이 분이세요. 이 랑카위 마사지 샵을 보면, 1층은 유기농 관련 물건과 깨끗하고 세련 된, 카페가 있어요. 이 주인분은 나름데로 철학과 가치관을 가지고 운영 하시는 거 같아요.

 

 

1층에 있는 카페에요. 랑카위가 커피가 일찍 시작 했어요. 근데, 이런 커피숖은 크게 성공을 못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현지 사람들에게는 좀 비싸다고 느껴 지는 가 봐요. 저도 동네 싼 카페 쓰는 거라 같은 이유인 거 같습니다.

 

 

 

1층에서 이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의 마사지 공간이 나와요. 신발을 벗고 준비 된 슬리퍼를

입고 올라 갑니다. 전체적으로 이 랑카위 마사지 샵은 차분한 분위기 에요.

 

 

안의 분위기 에요.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 입니다. 이 랑카위 마사지 샵은 태국 느낌도 나요.

어쨋든 안마 받으시다가, 금방 잠 드실거에요 ^^

 

 

아래 사진은 발 안마 받는 곳인데, 조용한 음악이 흘러요. 더 어두운데 사진이 어떻게 찍혔는지 모르겠지만, 밝게 나왔네요. 다른 방이 몇개 있는데, 몸 마사지 받는 공간 입니다. 이 랑카위 마사지 샵은 공간이 넉넉해요.

 

다른 각도로 잡아 본 건데요. 은은한 조명과 음악이 마음을 편하게 해 주는 거 같아요.

여기 랑카위 마사지 샵 주인의 취향을 잘 반영해 주고 있는 거 같습니다.

 

 

 

여기서 주는 허브 티에요. 그냥 몸에 좋을 거라 생각하면 먹을 만 해요.

맛은 약차 느낌이 나요. 그냥 다 마셔 버려요. 저는, 몸 생각하면서

 

말레이 마사지를 한다고 하는데, 근육 부분을 제대로 케어하면서 마사지를 해 주는 거 같아요. 싼 마사지 샵 가시면, 경험이 없고, 엉성하게 해 주는데가 많아요. 너무 싼 가격의 랑카위 마사지 샵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안녕 ~~

 

랑카위 자유여행 유투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