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다낭 날씨 여행 옷차림 및 다낭 강수량, 습도, 월별 평균 기온 체크

by langkawi 2018. 4. 24.
반응형

다낭 날씨 정리 


이제 유명한 관광지로 친숙한 다낭, 다낭 날씨는 보통

건기:  2월~8월, 우기: 9월~1월 까지 보통 보고 있습니다.  년 초는 싸늘 하니, 긴 팔을 꼭 준비하시고,  6월 부터 9월까지는 매우 덥고 습합니다. 

1년 다낭 날씨를 월별 평균으로(강수량,습도,기온)을 2분 영상으로 잘 정리한 자료가 있어 공유 합니다. 이 걸 통해 다낭 날씨 전체 이해가 쉽게 되시고

짐이나, 일정을 준비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다낭 날씨 강수량 특징



통상적으로  9월 부터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하여, 1월까지 내리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을 다날 날씨에서는 우기로 봅니다. 이 때는 호텔들이 방 값을 많이 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산 보다, 현지에서 싼 우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휴대나 이동에 훨씬 편합니다. 비가 가장 많이 내리는 기간은 10월도 평균 약 600mm 까지 내립니다. 10월은 좀 피하시는 게 좋다고 봅니다





다낭 날씨 습도


다낭날씨는 습도가 높기로 유명 합니다. 거의 평균 80% 인데요. 그렇게 때문에 체감 온도가 매우높습니다. 해서 추울 때 , 더울 때 느끼는 게 더 강함니다. 한국은 겨울에 건조 한데요. 추울 때 습하면 정말 으시시 합니다. 다낭 월초에는 아침에 좀 춥게 느낄 수 있으니 긴팔 바지와 얕은 겉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날씨 기온


다낭날씨 월 별 평균 기온 입니다. 약 20년 간의 날씨 평균을 정리한 자료 입니다. 

다낭날씨는 일교차가 큰 편 입니다.  오전과 오후는 덥고, 저녁과 아침은 덜 덥습니다.

즉 일교차가 매우 큼 편입니다.

 

다낭날씨 여행 옷차림 1



다낭 날씨 여행 옷차림은 쌀쌀한 1~3월, 더운 7~9월 로 크게 나눔니다. 머전 다낭 날씨 1~3월 쌀쌀 할 때의 옷차림 입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좀 쌀쌀 하지만, 오후에는 좀 더울수도 있습니다. 

 

 

다낭 날씨 여행 옷차림 2


7~9월 다낭 날씨 여행 옷차림 입니다. 이 때는 무조건 통풍 잘 되는 하늘 하늘한 옷이 최고 입니다. 여자 분들은 수영과 거리 활보를 위해, 원피스 류가 되게 편하고 좋아 보이더군요 더운 기간에는 무조건 퉁풍 잘 되는 면류의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langkawiman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