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카테고리 없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의 여행 옷차림, 월 온도, 습도, 강수량 알기

by langkawi 2018. 3. 16.
반응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여행 옷차림 참조

 

말레이시아 날씨의 특징은 1년 내내 거의 온도가 거의 비슷합니다.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우리나라 한 여름 복장을 떠올리시면 되겠습니다. 도보가 있는 일정이 좀 있으시면, 운동화아 샌들을 꼭 준비 하시고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고 쿠알라룸푸르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기상대 도표

 

아래의 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는 덥고, 비도 좀 오네요. 근데, 일정을 소화하는데 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동남아 여행을 즐겁게 즐기시려면, 비는 당연한 걸로 하셔야지, 피해야 하는 걸로 생각하면, 쓰트레스 때문에 여행 자체를 즐기는데 방해만 됨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일교차

 

아래의 그래프를 참고해 보시면,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일교차가 큼니다. 그래서, 아침과 저녁은 그렇게 덥다고 저는 못 느꼈습니다.  한 낮이 아무리 더워도, 아침과 저녁이 너무 덥지 않으면 여행하기에는 좋은 곳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평균과 월 평균

 

말레이시아 다른 지역과 비교 해 볼 때, 쿠알라룸푸르는 날씨는 좀 덥고, 습한 지역에 속합니다.

근데, 녹지가 잘 되어 있어 그런지, 자꾸 반복해서 말씀 드려서 죄송한데, 홍콩, 마카오, 싱가폴 보다는 나은 거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습도, 월 습도 평균

 

아래는  1년 월 평균 습도 입니다.  쿠알라룸푸르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통풍이 잘 되는 옷으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쇼핑을 하실 때는 타이트한 옷이 상관 없는데, 외부로 돌아다니는 일정이 있으실 때는 하와이 스타일이 제일 좋은 거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4월 날씨 강수량, 월 강수량

 

아래의 그래프를 보시면, 한국은 6~8월이 강수량이 많은 데, 한구과 반대 이네요. 이곳은 비가 내려도 그렇게 게의치 않고 맞고 다니는 현지인, 유럽인이 많습니다. 다만 한국, 중국 여행객 분들은 얼른 우산을 쓰시는데, 미세 먼지, 오염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비는 깨끗하고, 또 금방 마름니다. 쿠알라룸푸르 4월 날씨 여행 때는 , 우산 보다, 우비를 권합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5월 날씨 여행의 옷차림, 습도, 강수량에 대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일주일 후의 날씨도 100% 보장하기 힘듬니다. 위의 자료는 복장과 짐을 챙기시는 참조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녕~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여행 영상 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