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는 3M으로 대변 됩니다.  Multi people, Multi culture, Multi foods.

이슬람, 중국, 인도를 메인 인종으로 깔로 다른 인종들이 어우러져 사는 동남아시아 유일한 다민족 국가로서,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자랑 합니다. 특히 페낭 음식은 싸고 맛있어 페낭 여행객들에게 인기 인데요. 제가 페낭 여행을 가면 자주 들르는 현지 인들이 자주 가는 페낭 맛집 골목을 아려 드리고 싶어서 정보를 공유 합니다. 아래는 그 곳에 대한 1분 체험 영상 입니다.

 

 

일단 이곳의 분위기 입니다. 약 200석 정도의 크기 인데요. 페낭 여행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아요. 그런데 이곳은 오후 5시 부터, 새벽 1시까지 해요. 그래서 밤에 출출하거나, 술한잔 하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가시면 관광객보다 현지인 들이나, 오래 산 유럽인들이 종종 보입니다.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페낭 맛집 골목 입니다.

 

 

이 페낭 먹자 골목에 오시면, 중국, 중동, 태국, 베트남, 일본, 멕시칸, 태국 여러 나라의 음식을 각 나라 사람 주인이 경영하는 가게에서 서비스 해요. 각 나라의 음식을 제대로 싸게 먹을 수 있는게 이 페낭 먹자 골목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사테이 맥주 캬 좋아 합니다

 

이 곳은 조지타운 밖에 있어, 관광객들이 잘 모르른 거 같아요. 조지타운에서 차를 타면 약 5~10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우버나 그랩을 타시면 1000~2000원 정도 됩니다. 이 페낭 먹자 골목의 이름은 Red garden. 구글 맵을 치셔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페낭 먹자 골목은 약 40개 정도의 가계가 있는 거 같아요. 식사, 간식, 술, 음료 다 커버가 되서 또 좋은 거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 불륜  다  가서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분위기에요.

 

 

페낭에서 랑카위, 랑카위에서 페낭으로 페리로(3시간) 많이 가십니다. 페낭에서는 문화의 다채로움을, 랑카위에서는 자유속에서 여유러운 휴식을 즐깁니다.  페낭에서 랑카위, 랑카위에서 페낭가는 법 공유 합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