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여행, 가성비 좋은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 발견

by langkawi 2018. 4. 13.
반응형

제가 약 2주 전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약 3일 정도 진행 했는데, 현지에 부자 말레이 중국 친구가 예약 해준 쿠알라룸푸르 리조트 호텔이 괜찮아서 정보를 공유 합니다. 1박에 5만원 미만에 아침, 그리고 괜찮은 풀장과 짐이 있는 4성급 입니다. 약간 오래 됐지만 이 가격이면 저는 괜찮다고 봐서 정보를 공유 합니다




이 호텔은 약간 외곽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랩을 타시면 공항에서 약 2만 5천원 정도 했었네요

쿠알라룸푸르 여행 하시면, 전철을 타기도 하는데, 혼자 하는 여행이면 공항 철도가 좋고,

2명 이상이면 그랩이 좋은 거 같아요. 이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 가격이 싼 만큼

교통비가 좀 드네요.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의 방이에요. 방이 넓어서 좋았어요. 한 10년 넘은 호텔인데, 청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텔레비도 크고 좋고, 다음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하면, 여기서 묶을 생각 입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욕조가 있었던 거에요.  3성급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 인거 같습니다. 근데 1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간간히 구멍도 있는데, 저는

크게 문제를 못 느꼈어요. 쿠알라룸푸르 여행 할 때 제가 호텔 고를 때 조건은 안전과 청경.

이 부분에 큰 문제가 없다고 저는 판단 합니다.



아침을 먹는 1층 식당 이에요. 음식은 훌룡하다고 말할 수 는 없으나,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에서 아침을 즐기려면, 5성급에 묶어야 하지 않을 까 쉽네요.



제가 소개하는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 풀장 입니다. 풀장 옆에 짐이 있구요. 5성 급만 하지는 않지만,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즐기기에는 충분 했습니다. 저는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하면, 풀장과 짐이 있는 호텔을 꼭가요 




지금까지,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위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위치는 구글맵에 이 쿠알라룸푸르 호텔 리조트 이름 Kuala Lumpur  Oriental crystal을 쓰시면 나와요.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