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도쿄 3월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체크

by langkawi 2018. 2. 14.
반응형

1 도쿄 3월 날씨와 도쿄 3월 여행 옷차림


서울의 날씨와 도쿄의 날씨는 비슷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습도가 더 높아 체감 온도가 도쿄 쪽이 더 높은 거 같습니다. 도쿄 3월 날씨는 봄으로 가는 관문으로 겨울이 끝난 시기로 서울가 비슷한 날씨 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로 도쿄 3월 날씨의  도쿄 여행 옷차림과  짐을 준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도쿄 3월 날씨 여행 옷차림 예




2 도쿄 3월 날씨 기상대 도표


오키나와 3월을 시작으로 일본은 벚꽃이 남쪽으로 부터 올라오는 데요.  도쿄 3월 날씨는 아침, 오전으로 춥고, 옷을 좀 많이 껴 입으시면, 낮에 더울 수도 있습니다.




3 도쿄 3월날씨 일교차 그래프


일교차가 큰게 도쿄 3월 날씨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아침 저녁은 추워 옷을 많이 입게 되는데

저는 일본 겨울 동안은 많이 걸어 다니는 경우에는 안에 내복을 입고 다녔어요. 겉 옷을 적에 입게 되어 그 만큼 편하고 좋았어요.


4 도쿄 3월 날씨 습도


일본은 섬 나라라 습도가 높습니다. 한국은 겨울이 되면, 건조해 지는데 일본은 그렇지 않은 거 같습니다. 해서 온도가 높아도 좀더 춥거나, 더 덥게 느껴 지더라구요. 


5 도쿄 3월 날씨 강수량


비가 오는 날이 종종 있을 수 있습니다. 도쿄 3월 날씨는 강수량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님니다. 

접이식 우산 하나 정도는 준비하시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아래의 데이터 들은 최근 10년 데이터의 평균 입니다. 


6 도쿄 3월 날씨 강수 일수


비가 추적 추적 내리고 그리 오래 내리지 않아, 도쿄 3월 날씨는 여행 하기에 그리 나쁜 시즌은 아닌 거 같습니다. 습하고 더운 여름 보다는 도쿄 3월 날씨가 저는 더 낫다고 봅니다. 


제가 도쿄에 약 1년 정도 산 경험을 바탕으로 도쿄 3월 날씨와 도쿄 3월 여행 옷차림 등의 정보를 공유해 봤습니다. 즐거운 도쿄 여행 되세요 안녕 !


치명적인 매력의 섬 랑카위 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자유여행 영상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