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여행 옷차림과 강수량, 습도 건기, 우기

by langkawi 2018. 3. 17.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베트남 현대사에 있어, 중요한 도시인 이곳을 많은 한국분들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아래의 사진을 보시고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호치민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무조건 통풍이 잘되는 것을 우선으로 하셔야 하겠고, 샌달 필수 입니다.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기상대 예상표

 

4월 5월이 호치민에 있어 가장 더운 날입니다. 대신 습도가 가장 낮은 달이 호치민 4월 날씨 입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가 건기에 속합니다.  이런 동남아에서 일정을 보내는 팁은 오전과 낮은 투어를 소화하고,  오후에 돌아와 샤워 하고 쉰다음. 저녁에 어슬렁 어슬렁 돌아다니는 겁니다.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일교차

 

아래의 그래프는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일교차를 나타내는 겁니다. 보시면 아시다 시피, 일교차가 꽤 큰 편 입니다. 해서, 오후의 무더위에 비해, 오전과 저녁은 그런데로 덜 더우실 겁니다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습도

 

아래의 기상청 2016년 자료를 보시면,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습도는 낮은 편 입니다. 해도 한국보다 높은 편이라, 땀이 좀 나실 겁니다. 아까 말씀 드린데로, 호치민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무조건 통풍 잘 되는거 입으세요.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강수량

 

이곳의 건기를 보통 11월 ~4월 까지 잡습니다.  비가 내릴 때는 우산 보다, 우비나 현지 비 모자 동을 쓰시는 게 훨씬 편하십니다. 왜냐하면 비가 깨끗해 여럽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은 그냥 맞고 다님니다. 또 금방 마르거든요. 한국, 중국 여행객 들만, 화들짝 우산 찾고 막 그래요.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및 월 날씨

 

아까 말씀 드렸다 시피, 아래의 그래프를 보시면, 4,5월이 기온이 높습니다.  그래받자 몇도 그요, 어차피 베트남 여행은 더위 속에서 자연의 시원함을 즐기는 겁니다.  더위가 없으면, 해변의 시원함도,  추위가 없으면 온천의 시원한 따뜻함도 없습니다.

 

 

 

날씨는 100% 정확할 수 없습니다. 건기 때, 비가 올수도, 우기 때 비가 안 내릴 수 있고, 현지 애들도 당일 아침도 날씨를 잘 예단 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베트남 호치민 4월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건기, 우기 정보 자료는 여행 복장, 짐을 챙기는 조언으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여행 영상 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