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카테고리 없음

랑카위 날씨 특징 및 2018 랑카위 1월날씨, 랑카위 2월날씨 그리고 옷차림

by langkawi 2017. 12. 21.
반응형

랑카위 날씨의 특징


- 1년 내내 기후가 비슷함

- 우기와 건기:  우기는 10월 ~11월 정도며, 건기는 1월 부터 약 4월 까지 입니다.

- 옷차림: 하와이 스타일 추천, 운동화 하나와 샌달 하나. 


 10년 데이터를 근거로 매월 평균 날씨를 정리 한 도표 입니다. 아래의 도표를 표시면 랑카위 날씨는 1년 내내 비슷하며, 2018년 랑카위 1월 날씨와 랑카위 2월 날씨도 거의 비슷 합니다. , 한국의 여름보다 덜 덥다는 걸 알게 됩니다. 특히 아침과 저녁은 선선해서, 저는 에어콘을 키고 잔 적이 거의 없습니다. 습도도 한국의 여름보다 낮아, 짜증을 유발할 정도가 아님니다. 랑카위 1월 날씨, 랑카위 2월 날씨 옷차림은 한국의 한여름 옷차림이면 됩니다. 


1) 랑카위 날씨 매월 평균 날씨 (10년 데이터 평균)



2) 랑카위 날씨 매월 평균 강수량


랑카위 날씨를 보시면, 랑카위 9월, 10월이 우기, 12월 부터 약 4월 까지 건기 입니다. 동남아의 비의 특성이 국지성이거나, 짥게 내리는 경우가 많고, 일정을 그리칠 정도는 내리지 않습니다. 우산보다, 우비를 챙기시며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1월 날씨와 랑카위 2월 날씨는 건기 이나, 바람이 좀 붐니다. 보트 타실 때 주의를 요망하며, 바람이 크게 부는 적은 거의 없어, 안전 수칙만 지키시면 문제 없습니다. 



3) 2018년 랑카위 1월 날씨 예상  


랑카위 1월날씨 정리 입니다. 


랑카위 1월 날씨는 낮에는 더우나, 아침과 저녁은 그리 덥지 않습니다. 


4) 랑카위 1월 일일 날씨 예상 도표



5) 랑카위 2월 날씨 정리 예상 도표 입니다. 


랑카위 2월 날씨도 낮에는 좀 덥고, 오전과 저녁은 그리 덥지 않습니다. 랑카위 여행 옷차림의 경우 랑카위 1월 날씨와 같습니다. 



6) 랑카위 2월 날씨 데일리 날씨 평균 정리 입니다. 



2018년 랑카위 1월 날씨, 랑카위 2월 날씨는 작년과 비슷한 수준이며, 이것을 기준으로 옷차림과 일정을 잡으시며 됩니다. 비 같은 경우, 현지 20년 산 사람도 확실하게  대답을 못하니, 불가항력을 걱정하시기 보다, 피할수 없으면 즐기리라라는 마인드로 여행을 임하시는게 훨씬 나은 거 같습니다.  즐거운 랑카위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출처: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http://cafe.naver.com/langkawiman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