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마카오 5월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확인하고 여행가자

by langkawi 2018. 2. 28.
반응형

마카오 5월 날씨 여행 옷차림

 

마카오 5월의 날씨는 여름을 들어 가는 관문 입니다. 일교차가 있어 한 낮은 덥고, 오전과 저녁은

선선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마카오 5월 날씨 여행의 옷차림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작년 5월 마카오와 홍콩을 다녀 왔을 때 찍은 사진 입니다.

 

 

마카오 5월 날씨 기상대 예상표

 

마카오의 온도와 홍콩은 기후 부분이 거의 비슷하나, 습도나, 온도가 약간 높은 거 같습니다.

아래는 마카오 5월 날씨 기상대 예상 기상표 입니다

 

 

마카오 5월 날씨 일교차 그래프

 

마카오 5월 날씨의 일교차는 좀 큰 편 입니다. 긴 팔 하나 정도는 준비하셔서, 조금 쌀쌀하다고 느끼실 때 입으시면 되겠습니다. 마카오 5월 날씨 한 낮은 더운 편이니 평상시에는 통풍이 잘 되는 여행 옷차림이 좋습니다.

 

 

마카오 5월 날씨 습도

 

마카오 5월의 습도는 홍콩의 5월 보다 조금 높습니다. 이미 드린 말씀데로 통풍이 잘 되는 옷이 좋습니다. 백 바지, 백 셔츠는 카지노나 쇼핑 일정이 메인인 경우에 좋은 거 같습니다.

 

 

마카오 5월 날씨 강수량

 

이 때는 큰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비가 내리는 것에 대비, 우산 하나 정도 준비하시면 충분 합니다. 한국과 비슷한 시기에 태풍이 오기 때문에 마카오 5월 날씨는 크게 신경 쓸게 없는 거 같습니다.

 

 

마카오 5월 날씨 및 년중 평균 온도

 

마카오는 6월 부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 됨니다.  개인적으로 3,4,5월을 좋아 합니다.

후덥지근함을 마음 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 날씨의 특유의 후덥지근함을 마음 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

 

 

 

마카오를 한 20번 정도 다녀 온거 같습니다. 홍콩과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무난 할 거 같습니다. 마카오 5월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여행 영상 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