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ea Smart phone shop
랑카위 여행 관련

동남아 여행,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체험기

by langkawi 2018. 5. 30.

동남아 랑카위 여행을 오시면 여러가지 투어 코스가 있는데, 제일 화끈하고 스트레스가 잘 풀리는

투어가 제트스키 투어 같습니다.  4시간의 일정으로 탁트인 바다를 마음껏 달리는 이 투어는

특히 젊으신 분들이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아래 동남아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체험 영상 입니다.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코스

2인 1조로 1대의 제트스키 4시간 정도 타는 건데요.  제트 스키만 타는 게 아니라, 제트 스키를 타고

여러곳을 방문하면서 제트스키도 즐기도 여행도 즐기는 투어 입니다.  주요 코스로는 바다위의 호수 임산부섬 >

독수리 사파리 > 아름다운 무인도 섬 방문 등. 바다위의 투어와 섬 투어를 함께 즐기는 유명한 동남아 랑카위 여행 코스입니다

주의 사항: 제트스키 투어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처음 삼십 분 정도는 천천히 기계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람니다.

조작법은 오토바이 보다 쉽고, 스쿠터, 기아달린 자전거 보다 쉽습니다. 하지만, 처음 겪는 기기고, 바다, 그리고 몸이 삼위 일체가

되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최대 속력은 80km 까지 갑니다. 30분 정도는 기기와 바다 그리고 내 몸이 어느 정도 적응 할 수

있는 지를 충분히 습득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10분은 달리기 전에 철저한 안전 수칙을 알려 드립니다. 그 후에, 안내와 안전을 도와 줄

Instructor 1분과 출발 합니다.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코스: 바다위의 호수 임산부 섬

제트 스키로 20~30분 정도를 달리면,  바다위의 호수, 임산부 섬이 나타 납니다.  섬 선착장에 보트를 데고 길을 따라

올라가면(약 10분) , 그리고 내리막으로 5분 정도 걸어 내려가시면,  섬 중에 커다란 담수 호수가 나타 남니다. 물도 아주 깨끗하고

주변의 환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동남아 랑카위 여행의 특징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아름답다는 겁니다. 맑은 공기와 물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을 얻을 것입니다. 참 여기 임산부의 물을 마시면 임신을 하게 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남자분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임산부 섬에서 약 20~30분 수영을 즐기시고, 다시 왔던 길로 내려 가시면 안내자 분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랑캉위 제트스키 투어 코스 :  독수리 사파리

랑카위는 Langkawi. lang은 독수리, Kawi은 redbrown의 의미가 있습니다. 검붉은 독수리가 이 섬의 상징 입니다.

독수리 자연 서식지를 제트스키를 타고 가서, 직접 자연의 독수리를 구경하는 겁니다. 사람들이 닭 껍질을 뿌리면

독수리 들이 떼로 모여와 먹이를 낚아 챔니다.  평소 Zoo에서 혹은 Monitor로 봐아 온 것 과는 차원이 다른 감동을

느끼 실 겁니다. 독수리의 아름다운 자태에 감탄사를 많이 연발 하십니다. 이렇게 동남아 랑카위 여행 코스는 코스 코스

마다 다양한 재미를 줌니다.  약 10 정도의 향연이 끝나면 또 다른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지로 이동 합니다. 이 쯤 되면

기기와 바다에 익숙 해 졌으니,  본격적으로 스피드를 즐기셔도 될 거 같습니다. ^^ 하지만 뒤의 소중한 분을 위해 안전에도

신경을 꼭 쓰시기 바래요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코스 : 아름다운 무인도섬

이 곳은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로, 가끔 관광객들만 방문 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 도착 동남아 랑카위 여행의 특징인

해변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수영도 하시고,  해변을 걷기도 하시고, 사진도 찍으시고, 해변에 앉아 아름다운 바다를 멍 때리면서

바라보며, 그 동안 바쁘게 산 삶에 여유를 줘 보시기 바랍니다. 이 곳에 작은 매점이 있습니다. 물이나, 혹시 배가 고프시면 간단한

요기 거리를 사실 수 있습니다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의 재미

보통 동남아 여행 제트스키 하면, 10분, 30분 이런 식으로 관광지에서 하는데요. 4시간의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를 하시면

원없이 다시는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즐기시게 됨니다. 보통 이 투어를 다녀 오시면 즐거워 하시는데, 호텔에서 녹초가 되심니다.^^

주된 이유는, 보통 여기 코랄투어 2시간 정도 바다에서 스누쿨링 하는 코스가 있는데 보통 총 1시간 정도 바다에서 보내시는데, 호텔에

도착하면 다 녹초가 되심니다. 이유는 그 동안 쓰지 않았던 근육을 갑자기 많이 쓰기 때문 입니다.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는 거기다가

스피드를 즐기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긴장을 하구요. 바다와 나와, 기기의 균형을 맞추는 재미가 백미 이지만 그 만큼 많은 에너지를 씀니다.

해서 2인 1조로 하실 때, 서로 나눠서 따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리구요. 운동을 통한 피로는 금방 풀림니다. 또한 랑카위 스키투어 코스를 통해

차선 없는 끝없는 지평선을 마음 껏 달리다 보면, 마음의 먼지가 다 날라가버리는 상쾌함을 느끼실 겁니다. 특히 104개의 작은 섬으로 이뤄진

랑카위는 형형의 섬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기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 합니다.

오늘은 동남아 여행을 위한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에 대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즐거운

여행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