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 시내관광(시티투어) 유투브 영상

by langkawi 2018. 1. 24.
반응형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을 하시면 여러 투어가 있습니다. 하루의 일정으로 가족과 보낼 만한 투어 일정으로 랑카위 섬투어(시티투어) 일정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 코스 중 섬투어(시티투어)가 있습니다. 보통 5시~7시간 정도 밴을 빌려, 현지 한국인 전문 안내사와 함께 랑카위 섬 곳곳을 구경하는 투어 입니다. 장점은 편안하고 여유있게 자기가 원하는 코스를 갈 수 있다는 데 있습니다. 



이 분들은 랑카위 유명 코스 중 하나인 케이블 카와, 독수리 광장, 그리고 Craft complext와 간단한 쇼핑, 현지 랑카위 맛집에서 점심을 즐기는 코스를 선택 하셨습니다. 처음 간 곳은 케이블 카 였습니다. 약 800m로 랑카위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랑카위 전경을 즐길 수 있고, 유네스코 지질 공원으로 지정된, 랑카위의 아름다운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서울로 치면 남산 탑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여행 섬투어(시티투어)로 오리엔탈 빌리지의 케이블카를 이용하고, 점심 시간이 되어 랑카위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로 이동, 해산물을 즐겼습니다. 가격은 한국에 비해 조금 싸고, 신선한 해산물에 모두 대만족을 했죠.




식사를 마치고 랑카위 여행 섬투어(시티투어) 다음 일정으로, 선물을 사기 위한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랑카위에 커피를 시음하고 자기에게 맞는 커피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어 갔습니다. 랑카위의 쇼핑 항목으로 유명한 것으로 중동 사람들에게는 커피와 쵸코렛, 중국 사람들은 통캇알리, 제비집 등이 있습니다. 



선물용 쇼핑을 마치고, 랑카위 여행 섬투어(시티투어) 코스로 간 곳은 craft complex라는 말레이문화를 보여주는 센터를 방문 했습니다. 말레이시아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어, 모두 만족 했습니다. 




다음 코스로 간 곳은 독수리 광장 입니다. 이 곳은 랑카위 여행을 하시면, 모두 방문 하는 곳으로

인증 사진을 찍는 곳 입니다.  바다와 커다란 멋진 독수리 상이 있어, 랑카위 여행 섬투어(시티투어)를 하시면 반드시 오셔서, 사진 찍기를 즐기 십니다.



자연이 잘 보호된 곳의 특징이, 대중 교통이 거의 없다는 겁니다. 대중 교통이 잘 발달 된 곳은 자연이 금방 파괴되는 모순이 있습니다. 랑카위의 구석 구석을 보며, 여유롭고, 편안한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고자 합니다. 랑카위 여행 섬투어(시티투어)도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 유투브 전문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