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카테고리 없음

오키나와 6월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체크하고 가즈아!

by langkawi 2018. 3. 31.
반응형

오키나와 6월 날씨 여행 옷차림


이 달이 되면 오키나와는 덥고, 원래 습도가 높은데, 기온이 올라가면, 습도가 더 높게 집니다.

오키나와 6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무조건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으시 길 바랍니다.  물놀이 하기에는 7,8,9월 과 함께 좋은 시즌인거 같습니다.



오키나와 6월 날씨 및 월별 평균 기온


6월초는 30도 미만 이지만 6월 말이면 장마가 끝남과 함께 30도 이상으로 올라 갑니다.  오전과 오후는 투어 일정을 하고, 많이 걸어 다니는 건 최대한 해 떨어지고 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오키나와 6월 날씨, 월별 습도 평균


습도는 6월이 가장 높습니다. 왜내하면 오키나와 6월 날씨가 장마기간 이기 때문 입니다.  비가 오랬도안 길게 내리기 보다, 스콜성으로 짧게  주로 내리기  때문에 일정에는 크게 문제가 없는 거 같아요.


오키나와 6월 날씨 , 월별 강수량 평균


6월 초에 시작해서 보통 6월 말씀에 장마가 끝나고, 그 때부터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시작 합니다. 진정한 물놀이의 시즌이죠. 해서, 만약 6월에 이 곳을 가신다면, 장마가 끝나고 나서 가시는게 오키나와 6월 날씨 일자 중에 가장 적당한 거 같아요



오키나와 6월 날씨 기상대 도표


6월이 되면 일교차가 그리 크지 않아 하루종이 좀 더운 날씨가 됨니다. 뭐 숙소와 가게들이 냉방이 잘 되, 저녁이 되도 그리 덥다는 생각은 못했습니다. 오키나와 6월 날씨는  흐린날과 비오는 날이 많은 날입니다. 



오키나와 날씨에 대한 공유를 했습니다. 제일 정확한 오키나와 6월 날씨는 일정 바로 전날 저녁 인거 같습니다. 100% 정확한 일기 예보는 없으니, 위의 내용은 오키나와 6월 날씨 옷차림 준비 정도에 활용하시면 적당할 거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말레이시아 여행 영상 정보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