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랑카위 여행 관련

갑 가성비, 랑카위리조트 호텔 소개

by langkawi 2018. 2. 18.
반응형

랑카위는 유명한 리조트 휴양지 입니다. 제가 약 6개월 이상 봐 왔던 랑카위리조트 호텔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며칠 전에 직접가서 이 랑카위 리조트호텔을 찍은 2분 동영상입니다.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리조트 호텔 동영상(2분)

 

이 랑카위리조트 호텔에는 풀장과 바다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근데 4성 아니고 3성 입니다.

주요 이유중에 하나가 4성이 되기 위한 Gym이 없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이 곳의

풀장 입니다. 조금 작습니다. 하지만 저녁에는 참 멋있게 변합니다. 바로 옆에 바다가 있고

사람들은 바다와 바람 그리고 맥주를 즐깁니다

 

 

저녁이 되면, 이 랑카위리조트 호텔은 더 멋있어요. 근데 좀 낡았어요. 저는 낡은 호텔이 좋아요.

새로운 건물들은 화악 호르몬이 많아 저는 싫어 합니다.

 

 

 

몇 개의 등급별로 방이 나눠집니다. 이 랑카위리조트 방 중에 약 6만원 짜리 방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맨 아래 입니다. 더 싼 것도 있는데, 저는 6만원이면 경제적이면서,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저는 이 랑카위 리조트 호텔 조식을 만족해 합니다.  과일 3종류, 죽 2종류, 햄 종류, 면 종류, 계란 후라이, 쥬스 3종류, 빵류, 샐러드 류 등이 있습니다. 건강식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적당한 거 같습니다

 

 

제가 최근에 이 랑카위 리조트 호텔에서 먹은 조식이에요. 보통 2~3번 나눠서 먹어요. 맛도 괜찮은 거 같아요. 싸게 만든 느낌이 들지 않아요. 조식 먹는 공간도 넉넉 합니다.

 

 

이 랑카위 리조트 호텔 조식의 가장 장점은 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마주 하면, 기분이 무척 좋아요

 

 

6만원 짜리 방은 욕조가 없습니다. 하지만 수동식 비대가 있습니다. 이 랑카위 리조트 호텔을

이용하시면 꼭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

 

 

벨라 비스타"bella vista" 가 제가 오늘 공유하는 랑카위 리조트 호텔의 이름 입니다. 구글 맵에 치시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안녕~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자유여행 동영상 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