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도쿄 6뤌 날씨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장마 기간 보기

by langkawi 2018. 3. 31.
반응형

도쿄 6월 날씨 여행 옷차림

 

일본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습도가 높아 체감 온도가 더 큼니다. 도쿄 6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아래의 사진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후는 비교적 더운데요, 아침과 저녁 비 올 때는 여름 차림으로 좀 추울 수 있으니 긴팔도 몇 개 준비 하시기게 도쿄 6월 날씨 여행 옷차림에 좋을 거 같습니다.

 

 

 

 

도쿄 6월 날씨 및 월 평균 기온

 

한국 처럼 도쿄 6월 날씨는 여름으로 가는 관문 입니다. 한국 6월 날씨와 비슷하나 습도가 높아 체감 온도가 더 높습니다. 아래의 그래프를 보면 겨울도 그리 안 추운거 같은데 습도 때문에 으시시 합니다.

 

도쿄 6월 날씨 강수량 및 월별 강수량

 

도쿄의 장마는 보통 6월 하순 부터 입니다. 해서 6월에는 비가 자주 올 수도 있으니, 우산이나 우비를 꼭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가시는 분은 6월에 비가 자주 올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6월 날씨 습도 및 월별 습도

 

습도가 거의 70% 이상으로 한 낮에는 무덥기도 합니다. 도쿄 6월 날씨 때, 길을 많이 걷는 일정이시면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준비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도쿄 6월 날씨 기상대 도표

 

아래의  테이블을 보시면, 비가 오는 날이 적지 않습니다. 그리고 습도가 높아 보이시는 기온 보다 더 덥게 현지에서는 체감 되실 겁니다. 낮에는 조금 여름 같고 저녁, 아침은 덜 덥습니다.

 

 

도쿄 6월 날씨에 대한 정보 공유 였습니다. 날씨는 100% 정확하게 예상 할 수 없습니다. 위의 정보는 여행 옷차림과 짐을 준비하는 참조용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말레이시아 여행 영상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