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쿠알라룸푸르,랑카위 쇼핑 리스트 통캇알리 효과 학문적 근거

by langkawi 2018. 8. 1.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쇼핑 리스트 - 1 통캇알리 학문적 접근


여기 현지인들에게 건강식을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건강식 중에는 현지인들 10명 중에 최하 9명은 통캇알리를 추천할 것입니다.
 제가 약 6명 정도 통캇알리를 복용 해본 모든 말레이시아 인들에게(남자) 통캇알리가 어떠냐고 물러보면, 다 엄지를 세움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보면 단점도 열거 됨니다. 정확한 이해를 위해 권위있는 출처를 찾아 이 것에 대한 정보를 정리 해 봤습니다.
인터넷 블러그에 보면, 아무 근거와 애매한 출처로 도배가 되어 있음을 보고, 좀더 정확한 근거로한 자료가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통캇알리의 명칭 


 의학적 학명으로 Eurycoma longifolia 라고 합니다. 동남아에서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베트남, 태국 등 전국적으로 있으며, 말레이시아는 Tongkat Ali, 인도네시아는 Bidrara Laut, 베트남은 Cay ba benh, 라오스는 tho nan, 태국은 Lan-don, Phiak 등으로 불리오나,

한국 사람들은 통캇알리로 명칭을 알고 있으며, 아마 말레이시아를 통해 알리 커피가 널리 알려져 그렇지 않을 까 생각하며, 말레이시아 정부는 이 식물의 사업적 지원을 정책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Eurycoma_longifolia



통캇알리통캇알리 구조



과학적으로 입증 된 통캇알리의 효능 정도


 1) 남성의 생식력 증강

 Eurycoma longifolia (통캇알리 학명) 은 혈청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크게 회복 시키고
 환자의 신체 상태 및 성 건강을 크게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남 


 2) 말라리아 예방 

E. longifolia 추출물은 말라리아 발열에 전통적으로 사용되며
 P. falciparum 에 대한 우수한 말라리아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통캇알리 테스트 내용


n et al. , 생체 외 조건 하에서 P. falciparum 의 다 약제 내성 태국 균주 (K-1)에 대한 항균 작용을 위해 E. longifolia 의 추출물을 시험 하였다 .
 이들은 말라리아 활동 [보여준 공장에서 10 hydroxycanthin -6- 온, eurycomalactone, eurycomanone 및 eurycomanol 절연 60 ].
 Kardono et al. 두 화합물은 eurycomanone 및 7- 메 톡시 β-볼린 -1- 프로피온산 대하여 상당한 활성을 보였다
말라리아 열대열 균주 [ 61 ]. Low et al. , 생체 활성 표준화 추출물 Fr2 (200mg / kg)의 투여가 좋은 항 말라리아 효과를 나타냈다 고 결론 지었다.
 13α (21)과 -epoxyeurycomanone eurycomanone는 전반적인 말라리아 활성에 기여하는 유일한 quassinoids 수있다 E.의 longifolia [ 62 ].


통캇알리



3 항암 효과


 의학적으로 악성 신 생물로 알려진 암은 조절되지 않은 세포를 포함한 광범위한 질명입니다.
암에서는 세포가 분열되어 제어 할 수 없게 성장하여 악성 종양을 형성하고 인근 신체 부위에 침투 합니다.
 림프계나 혈류를 통해 신체의 더 먼 부분까지 퍼져 나갑니다. 통캇알리는 는 폐암, 유방암 및 자궁 경부암과 같은 다양한 고형 종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간 암 세포주에 대해 세포 독성 및 항 증식 효과를 갖는다.


통캇알리


4 항균 효과 


 통캇알리의 잎과 줄기의 알코올성 및 아세톤 추출물리 그람 양성균과 음성균에 모두 활성 함


 5 항염증 효과


 DPHH 분석은 사용 된 모든 농도 ( 즉, 10, 25, 50, 100 및 250 μg / mL) 에서 중요한 항산화 제 활성을 보였다 .
인간 RBC (HRBC) 안정화 방법을 이용하여 시험관 내항염증제 추출물의 활성과이 항 염증 활성을 농도 의존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82 ].

 
6 당뇨병 치료 효과 


통캇알리의 추출물을 사용하여 성인 쥐 150mg/kg 체중의 쥐, 혈당이 감소합니다


통캇알리


7 골다공증 예방 효과 


 전 세계적으로 여성 50세 이상, 3명 중에서 1명이 골다공증 증상을 가지고 있다고 함.
통캇알리는 알카로이드 및 트리 테르펜 같이, 골 손실을 감소시키고, 골 형성 속도를 증가 시킨다.
남성의 골 다고공증에도 유의한 효과를 나타 냄니다. 


 8 호르몬 효과

 쥐를 통해 시험해 본 결과 통캇알리의 식물 추출물은 불규칙한 발정주기를 정상해 했다. 하지만 더 깊은 연구가 필요하다


 9 Ergogenic 효과 


통캇알리의 생리학적 반응과 지구력 운동 수행 능력을 조사 함. 동물 모델(동일 모델의 쥐) 에 나타난 테스토스테론의 증가는 인간의 근육 질량과 힘의 증가에 대한 원인으로 제시 될 수 있다. 


 10 살충 효과 


통캇알리 성분이 함유된 코일을 태워 연기를 내어 모기의 반응을 살펴본 결과 넉다운 효과를 보였다. 

그러나 죽지는 않았다. 이걸 피우면 모기들이 들어오지 않거나, 나갈 것으로 본다 


 11 항 궤양 효과


통캇알리

12 항 유마티스 효과


 연구 결과에 의하면 달팽이 추출물과 통캇알리 뿌리의 알콜 추출물이 류마티즘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부작용 관련


 통캇알리는 고용량으로 복용하지 않는 한, 안전하다고 간주 됨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200~400mg 용량으로 남성에게 투여하도록 권장됩니다. 

특히 노인에게는 신중히 사용해야 합니다. 요즘은 정제 혀애로 정립됩 복용량에 따라 전 세게적으로 상업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면역 체계가 약해진 사람에 대해서는 조심 스럽게 사용 되어야 함.


결론


통캇알리는 가장 유용하고 안전한 전통 한약입니다.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확립 된 논물을 토대로 보다
적극적인 성분 및 이들 성분의 확인, 결정, 개발 및 더 중요한 표준화에  더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인상실험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해야 하며, 미래 세대의 건강을 위해 이 가치있는 식물을 건강하게 보존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봅니다.

출처: * 이 연구는 한국 정부가 후원하는 국립 연구 재단을 통한 연구비 지원으로 뒷 받침 되었다

출처: http://www.mdpi.com/1420-3049/21/3/331/htm


한양 대학교 약학 대학 약학 대학 426-791, 경기도 안산시
서신을 처리해야하는 작성자.
학술 편집기 : Christopher WK Lam

코타키나발루,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쇼핑 리스트 - 2 알리커피

알리커피는 통캇알리가 들어가 있는 Mix coffee 입니다. 한국에 수입되는 알리커피는
안에 통캇알리가 들어 있지 않고 칙거리가 들어 있습니다. 이유는 통캇알리가 아직 한국 식양청에 정식 인증이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서 정식적인 판매도 불허된 상황이고 불법입니다.  가끔 알리커피를 보고 효과를 본 남성분이
구매를 부탁한다는 것을 종종 듣습니다. 알리커피의 종류가 많으니 성분 표시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갯수에 따라 틀리나 보통 6000원 정도 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쇼핑 알리커피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쇼핑 리스트 - 망고제리 3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내용물이 많아 선물용으로 많이 한국 여행객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사고 있습니다. 

크기도 다양해서 선물용으로 사기가 편합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먼저 작은 걸 사보고 맛을 보신 다음에 사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 회사의 제품이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많이 팔리는 망고제리 브랜드 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쇼핑 망고제리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람푸르 ,랑카위 쇼핑 리스트 - KAYA JAM 4


 에 자주 들어가는 항목 입니다. 주요 원료는 코코넛, 달걀, 판단잎을 주원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느낌이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판단잎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음식에 가장 쉽게 볼수 있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쌀 요리에 찔 때 같이 쓰이기도 하고,
코코넛과 함께 쓰이기도 한다. 칵테일, ice cream, cake 들에 함께 사용해 맛을 더 향긋하게 해주며 은은한 녹색을 나게해서 색깔을 좋게 하기도 한다.
 또한 생선과 닭고기 등에 고기류에도 많이 쓰이고 있다. 원산지는 인도네시아로 알려져 있다.
Traditional Kaya 잼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고, 아래 사진을 참고 하기를 바랍니다.


코타키나발루 쇼핑 리스트 카야잼


말레이시아 유명 관광 도시인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람푸르 ,랑카위 쇼핑 리스트 관련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즐거운 말레이시아 여행에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직접 통캇알리 쇼핑점을 가서 고르는 정보를 공유 하는 3분 동영상입니다





여행 보다 중요한 일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