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에서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쿠알라룸푸르에서 약 8시간 대기 해야 했기 때문에 이 시간을 이용해,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했고, 이 곳의 명동 부킷빈탕(Bukit bintang)을 밤문 했습니다. 다양한 먹을거리, 쇼핑, 볼거리가 있어 좋았고, 약 6분의 영상으로 정리 해 봤습니다.

 

 

쿠알라룸푸르의 대중 교통이 전철을 타다가 예멘에서 온 유학생을 알게 되었어요. 마케팅 공부를 하는 친구인데, 오늘 8시간의 가이드를 도와 줬습니다. 이 친구 덕분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이 매우 충실 했습니다. 그 고마움을 다시 느낌니다. 이 친구가 같이 비킷빈땅을 소개 해 줬습니다

 

 

쿠알라룸푸르를 여행 가시면, 부킷빈탕에 유명한 먹자 골목이 있는데, 잘란알로 였었습니다.

이미 티비에 많이 소개 되었는데, 다양한 동남아시아 국가의 식당. 태국, 캄보디아, 인도, 이슬람, 중국. 이 한국데에서, 여러 나라를 가서 음식을 먹은 효가를 누려서 좋았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 하면, 반드시 가는 곳 중에 하나가 쌍둥이 빌딩이죠. 한국과 일본의 건축 대결로 유명한데, 여기 현지인들은 아무도 몰라요. 지금 가장 유명한건 분수쇼 입니다. 저녁 8시 부터 하는데, 물, 빛, 음악이 이렇게 멋드러지게 어울릴 수 있다는 걸 느꼈으며, 매우 낭만적인 분위기라 정말 좋았었습니다.

 

저는 환전을 미디 밸리라는 곳에 했었습니다. 여기 현지 한국인분이 추천 했는데,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은 여기 부킷빈탕에서 하셔도 환율이 좋습니다. 환전하는 곳이 많으니, 3군에 정도 비교하고 환전하시면, 스마트한 환전이 되실 겁니다.

 

 

저녁에 이 곳을 돌아다니시면 여러개의 거리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재미 있게 본 건, 맹인 가수가 부르는데, 술에, 음악에, 약에 취한지 잘 모르겠지만 한 인도인이 춤을 춥니다.

아주 재밉게 봤습니다. 제 유투브 동영상에 있습니다 ^^. 쿠알라룸푸르 여행이 좋은 건,

다양한 인종, 문화를 느낄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부킷빈탕은 더욱 그렇습니다.

 

 

부킷빈땅에 가장 유명한 쇼핑 센터는 파빌리온이라는 곳입니다. 명품 쇼핑, 트랜드한 동남아 음식과 쇼핑을 즐기고 싶으시면 이 곳을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 번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하기 위해 부킷빈땅에 가기 위해 저는 전철과 버스를 탔었습니다

한번 타는 데 약 400원 미만, 공항 전철은 약 40분 정도 인데 약 15000원 미만 이었습니다.

젊은 분이시거나, 혼자 가시면, 제 쿠아라룸푸르 관련 영상과 블러그를 찾아 보시면 정보가 있습니다.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에 관련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제 유투브에 말레이시아 여행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럼 안녕 ~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말레이시아 여행 영상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