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무박 투어를 하면서, 야시장과 쇼핑센터 파빌리온을 거쳐,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이 있는 쿠알라룸푸르 분수쇼를 감상 했습니다. 물과 아름다운 빛의 조화가 정말 멋졌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투어를 하시면 꼭 보시기 강추 드립니다. 제가 4분 짜리 동영상 입니다. 우선 맛만 보시기 바랍니다.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 분수쇼는 KCLL 이라는 공원에서 이뤄지는데요. 쿠알루룸푸르 유명 투어 코스중에 하나인 부킷빈땅이라는 곳 근처에 있습니다. 조경이 잘 이뤄진 아름다운 곳입니다. 낮에도 좋지만 역시 야경이 멋있는 거 같습니다. 



같은 장소의 야경의 모습입니다. 낮에는 태양이 뜨거워 힘드실 수 있으니 한 5시 이후에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바로 뒤가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 입니다. 이곳이 왜 쿠알라룸푸르 투어 장소로 유명한지 이해가 됐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도 보고, 분수쇼도 보고, 조경이 잘된 KCLL 공원도 즐기고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 분수쇼 오는 방법입니다. 부킷빈땅 역에서 걸어서 약 20분 정도 입니다. 유명한 야시장과 쇼핑 센터를 거쳐서 오시면 그리 피곤하시도 않으실 겁니다. 이 도시는 볼게 모여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투어 코스로 부킷빈땅을 꼭 고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빌딩 분수쇼에 대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쿠알라룸푸르 투어로 유명한 쌍둥이 빌딩 사진 입니다. 밤에 봤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우리나라 63빌딩이 초라하게 느껴지네요 ㅋㅋ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