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후쿠오카 4월 날씨와 여행 옷차림, 강수량 습도 확인하기

by langkawi 2018. 2. 14.
반응형

- 후쿠오카 4월 날씨와 후쿠오카 4월 여행 옷차림

 

유후인과 벳부 나가사키가 있는 이 곳은 온천 지역으로 한구분들에게 유명 한데요.  후쿠오코 4월 날씨 여행 옷차림에 대해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4월 날씨는 한국으로 보면 초봄인데, 온도는 높은데 더 추운거 같습니다. 아마 습도 때문인거 같아요. 아래의 그림으로(작년 4월) 후쿠오카 4월 날씨 관련 옷차림을 참조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후쿠오카 4월 날씨 기상청 예상 도표

 

후쿠오카 4월 날씨는 봄인데 한국 처럼, 아침 저녁은 쌀쌀하고, 한 낮에는 약간 더운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봄 햇살을 받으며 깨끗한 거리를 걷는 느낌은 좋았던 거 같아요

 

 

- 후쿠오카 4월 날씨 일일 일교차 그래프

 

그래프를 보면 잘 아시겠지만, 후쿠오카 4월 날씨 일교차가 좀 큼니다. 아침에 춥다고 너무 많이 입으시면, 오후에 좀 덥더라구요. 해서 시내 관광 위주시면 가볍게, 야외 위주시면, 좀 껴 입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 후쿠오카 4월 날씨 습도

 

일본은 섬나라라서 어딜 가나 습도가 높은 거 같아요.  해서 체감 온도가 더 높은 거 같아요.

하지만 후쿠오카 4월은 따뜻한 봄의 기운이 만연해,  거리를 거닐기도, 온천을 즐기기도 좋은 거 같아요.

 

 

- 후쿠오카 4월 날씨 강수량

 

 

강수량은 한국 보다 더 높은거 같아요. 가끔 추적추적 비가 내릴 때가 있더군요. 근데 심하게 내리는 경우는 후쿠오카 4월 날씨에 거의 없는 거 같습니다.

 

 

 

이 번에는 후쿠오카의 4월 날씨와 여행 옷차림 강수량을 공유 했습니다. 일본에 약 1년 정도 있었던 경험이 새록 새록 하네요. 즐거운 여행 하시는데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치명적인 매력의 섬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랑카위 자유여행 동영상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