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후쿠오카 7월날씨 여행 복장, 비 강수량 정보, 유심, 휴가 항공권 가격

by langkawi 2023. 5. 6.
반응형

후쿠오카 7월 날씨 기후는 높은 기온과 강수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장마 기간이 있고, 태풍이 오기도 합니다. 본격적인 태풍은 보통 8,9월에 주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달 여행을 위한 여행 복장, 장마 비, 태풍 주기, 유심, 휴일 항공권 가격도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입국 방역 완화 5월 8일부터, 접종 증명서, 음성 증명서 제출 폐지

일본 입국 방역 환가가 4월 3일 일본 외무성에서 발표 되었습니다. 여러 한국 매체에서 보도를 했습니다. 여행, 특히, 해외 여행 준비는 신뢰한 말한 기관의 공지를 근거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

tripeditor.tistory.com

 

 후쿠오카 7월 날씨 

 

후쿠오카는 일본으로 보면 남쪽에 있는 지역으로 일반적인  후쿠오카 날씨 기후 형태는 한국과 비슷하게 4계절이 분명합니다. 한국으로 치면 부산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겨울은 12~3월, 봄은 4월~6월 초,  여름은 6월초 부터~9월, 9~11월은 가을. 후쿠오카 7월 날씨는 가장 더운 월 중에 하나며, 비도 많이 내립니다.  그냥 한국의 한 여름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최근 연도의 이곳의 7월 실제 기온입니다. 가끔 낮은 기온이 있는데, 이건 비가 내린 것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에 대해서는 Forecasting의  비 예상보다, 실제 강수량 자료를 보고 이해하는 것이 여행에 더 도움이 됩니다. 2개의 기온이 있는데, 위는 낮의 기온, 아래는 밤의 기온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일교차가 커서, 저녁은 덜 덥습니다. 

 

 

 

후쿠오카 7월 날씨 기온

 

1년 기후를 약 3분 정도 정리한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7월 날씨 뿐 아니라, 기후의 특성을 이해하시면, 여행 중에 날씨 변화에 대해 덜 부담을 느껴 좋습니다. 습도, 자외선 지수, 월별 기후 상세 지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후쿠오카 월별 기후, 날씨, 강수일, 자외선 지수 등 

후쿠오카 7월 비 강수량 정보 

 

이 달은 6월의 장마가 7월 중순까지 있고, 태풍도 간혹 방문합니다. 본격적인 강도 높은 태풍은 보통 8월 이후에 옵니다. 약한 태풍일 경우가 있고, 이런 경우는 바람이 시원하고, 약한 비가 내려줘, 선선한 기후를 줘서, 그렇게 나쁘지 만은 않습니다. 후쿠오카는 대 도시로 높은 빌딩, 차 엔진에서 나오는 열기, 에어컨 배기, 하늘 위의 태양 아래에서의 열기도 높지만, 도시 자체가 뿜어내는 열기도 상상이 가실 겁니다. 서울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비와 약한 태풍은 더위에 지친 도시에게 청량감을 넣어 줍니다. 장마는 한국처럼 긴 비가 계속 내리기보다, 비 내리는 횟수가 많은 시즌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2개의 강수량 데이터입니다. 7월에 비의 양이 가장 많습니다. 하지만 강수량이 300미리 이하로, 서울의 7,8월보다 강수량이 낮습니다. 

 

후쿠오카 7월 비 강수량

 

 

7월 여행 복장 

기본적으로 영상의 자외선 지수, 강우일, 위의 강수량, 기온을 이해하셨으면 여행 복장을 챙기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사람마다, 기후에 대한 느낌, 반응이 다릅니다. 그리고 매년 7월, 개별 날들의 기후도 틀립니다. 특히, 단기 간의 여정에서 느낀 것을 참고로 하는 거보다. 기상 자료를 보고 이해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제일 좋은 건, 이 달에 사람들이 어떻게 입는지 다양하게 보는 것입니다. 7월 여행 풍경 영상과 사진을 공유하오니, 참고해서 본인에게 맞는 옷을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7월 다른 년도, 다른 일들의 옷차림입니다. 신발은 특히, 하얀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한 거에 민감한 분은 비 내리면 여행에 집중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후쿠오카 7월 여행 복장

 

유심 정보 

일본 유심, esim은 여행에 있어 필수 아이템입니다. 편리와 함께 만일에 대한 보험의 의미도 있습니다. 해서 저는 2명이면 2개, 3명이면 2개 정도는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지 공항에서 구입하시면 비쌉니다. 인천 공항에서도 시중 가격보다 비싸게 팝니다. 공항은 자릿세가 높아, 전 세계 공항이 비슷한 거 같습니다. 특히, 심카드 샵은 공항 안에 있지 않기 때문에 면세 적용도 안 되는 거 같네요. 많은 한국분들은 해외 일본 여행자 유심 혹은 심카드를 미리 구입해 가십니다. 저렴하고 더 편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esim을 구입하시면 배송료도 필요 없이, 문자나 메일로 QR 코드 혹은 코드 번호를 폰에 입력만으로 개통이 됩니다. 그리고 물리적 심카드 구입이 필요 없기 때문에 더 저렴합니다. 저는 해외여행 때, 2번 사용했는데, 정말 편합니다. 요즘의 가격 정보입니다. 말톡, 유심사, 도시락 및 다양한 업체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몇 군데 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 대만, 마카오, 홍콩 유심, esim 최근 가격, esim 상세 정보, 할인 사이트 정보(10%) 

 

일본 유심 가격

 

 

후쿠오카 7월 휴가 항공권 가격

위는 인천 공항 출발이고, 아래는 돌아오는 가격입니다. 이달의 가격 추이의 특징은 뒤로 갈수로 가격이 오른다는 겁니다. 보통 1달 내내 휴일, 명절을 제외하고는 비슷한 가격을 한달 내내 유지합니다. 그 이유는 이달부터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아이들의 방학이 생겨, 가족 여행을 많이 합니다.  해서, 이달에 여행을 가신다면, 경비면에서는 초가 좋습니다. 호텔, 숙박도 그렇습니다. 성수기가 되면, 정상 가격 혹은 예약율이 높으면, 가격이 조금씩 오릅니다. 

 

 

항공권 가격

 

 

후쿠오카 7월 날씨 및 기후 정보였습니다. 이달은 태풍도 방문을 하니, 출발 전에 관련 기상도 한번 살피는 것을 권합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한국의 여름 기후와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준비를 하시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