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위해 이곳에서 3년 주재원으로 계신 분께 쿠알라룸푸르 환전을 어디서 해야, 개 이득을 보는 지 물어 봤습니다. 그러자 mid valley라는 곳을 알려 줬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위해 그 곳을 가 봤습니다. 약 2분 영상 입니다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직행 전철을 타고(약 15000원) KL central 역에서 환승해서 3 정거장가면, Mid valley 역에서 내려, 물어보시면, 바로 50미터 반경안에 미드 밸리 쇼핑 센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제가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했습니다.

 

지하 1층으로 가서, 아무 직원한테,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어디서 하냐고 하면, 가르쳐 주는데로 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왜 유명한가 보니, 3개의 쿠알라룸푸르 환전소가 모여 있습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는 곳에서 환전을 했습니다. 줄 서는 얘에게 왜 여기서 긴줄 서면서 환전하냐고 물어보니, 여기가 쿠알라룸푸르 환율이 좋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이 쿠알라룸푸르 환전소는 KFC 근처에 있어요. 이곳에 도착하시면, KFC가 어디 있냐고 물으셔서 찾으셔도 될거 같아요. 3군데 모두 환율을 확인한 다음 위의 3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했습니다.

 

 

제가 교환하고 나서, 돌아다녀 보니, 다른 여러 쿠알라룸푸르 환전소가 있더군요. 거의 비슷해서,

몇 천만원 정도가 아니면, 한 3군데 비교해 보고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 부킷빈땅(Bukit Bingtang) 이라는 번화가가 있습니다.

여기도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많이 하더라구요. 제가 했던, 미드밸리 환전소와 환율이 거의 비슷했습니다.

 

 

 

부킷빈땅은 저녁에 가시는게 덜 덥고 볼거리도 많습니다. 쇼핑, 먹거리 다 가능하구요. 다니시다, 몇 곳 비교하시고 쿠알라룸푸르 여행 환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많은 여러 공연이 진행되는데 볼만 한 거 같습니다

 

 

 

 

 

공항 오전 11시에 도착 새벽 2시 비행기로 떠나기 때문에 약 10시 정도의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했습니다. 저의 쿠알라룸푸르 환전 영상이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영상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