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하노이여행, 6월 날씨 여행 정보, 옷차림, 건기우기, 습도 강수량

by langkawi 2018. 3. 30.
반응형

하노이 6월 날씨 여행 옷차림

 

이 달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1년 중에 가장 더운 달에 하나 입니다. 하노이 6월 날씨 여행 옷차림을 준비 하실 때,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위주로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발도 샌들과 함께 오래 걸어다니거나, 활동성 있는 투어를 참여 하시면 안전 사고 예방 용으로 운동화도 꼭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하노이 6월 날씨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노이 6월 날씨 습도

 

하노이는 1년 내내 습도가 매우 높습니다. 거의 홍콩의 습도와 비슷합니다. 한국과 달리 겨울도 습도가 높아, 영하 날시가 아는데도 은근히 으시시 합니다. 해서 아까 말씀 드린바와 같이 하노이 6월 날씨 여행 옷차림은 통풍이 잘되는 옷이 좋습니다.

 

하노이 6월 날씨 강수량

 

하노이 우기는 보통 6~9까지 보고 있습니다. 하노이 6월 날씨 여행 때는 우산도 좋지만, 우비가 훨씬 편하고 좋은 거 습니다 .비가 갑자기 많이 확 내리때가 많기 때문에 우산 보다는 우비가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게에서 약 1000~2000짜리 비닐 우비면 충분 합니다.

 

하노이 6월 날씨 및 월 별 평균 기온

 

6월, 7월, 8월이 하노이 에서 가장 더운 때 입니다. 요즘은 이상 기온이라 막 40도 까지 육박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물놀이 하기에는 또 제일 좋은 시기 인거 같습니다. 하노이 6월 날씨 투어에 대해 팁을 드리면, 오전, 오후는 투어를 참여 하시고 돌아다니는 건 저녁에 하시는 게 좋습니다. 낮에 돌아 다니시면 금방 지치고 차가운 음료수 마시다 끝남니다

 

하노이 6월 날씨 및 일교차

 

하노이 6월 날씨의 일교차는 좀 큰 편이라, 아침과 저녁은 좀 덜 덥습니다.  아래의 그래프를 보시면 비가 좀 자주 내립니다. 우기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비가 내리면 햇빛도 가리고 좀 시원해 지고 한국의 비와 다르게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비도 깨끗해 맞아도 되고, 또 금방 마르거든요. 해서 현지인이나, 유럽 여행객들은 그냥 맞고 다니기도 합니다. 공해가 심한 한국과 중국 사람들이 비에 대게 민감한거 같습니다.

 

하노이 6월 날씨 여행 옷차림과 건기우기 강수량, 습도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100% 정확한 날씨 예상은 불가능 하오니, 여행 옷차림 등을 준비할 때 참고 용으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동남아 랑카위 자유여행 10년 카페

 

동남아 랑카위 여행 정보 영상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