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다낭 날씨 정보와 (기온,습도,옷차림)과 다낭 9월 날씨 기상표

by langkawi 2018. 7. 3.
반응형

다낭 날씨 특징과 9월 날씨


다낭 날씨는 한국처럼 4계절이 없는 대신 1년을  건기와 우기로 나뉩니다. 9,10월은 비가 제일 많이 내리는 달인데요, 장점이 이 시기에는 호텔 방 값이 내려갑니다.. 우기라고 해도, 요즘은 이상 기온과 온난화로, 생각지도 않게 비가 안 오는 날도 종종 있습니다. 날씨는 운인 거 같습니다. 특별히 동남아 여행에서는요. ^^ 다낭 여행 일정을 정하 실 때 먼저 날씨를 보고 달을 정한 다음, 날짜를 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다낭 날씨는 4계절이 없는 대신 우기와 건기가 달로 나뉩니다. 일반 적으로 1년의 날씨를 1월에서 2월: 약한 우기, 3월에서 8월: 건기, 9월에서 10월 : 강한 우기, 11월에서 12월: 우기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직장인의 휴가 기간은 뻔하죠 7,8월, 대한 민국은 언제 쯤 유럽 처럼 몇 주 휴가 여행을 다녀 올 수 있을 까요 ~~. 회사 고만 두는 거 빼고.




다낭 날씨다낭 날씨다낭 날씨 1


다낭 날씨 여행 옷차림



다낭 날씨 1,2월은 건기인 동시에 가장 현지에서는 가장 추운 겨울에 속합니다. 특히 위에서 언급한 데로 습도가 높기 때문에 날씨에 비해 체감하는 온도는 매우 낮습니다. 한낮에는 따뜻하나, 아침 특히 저녁에는 매우 쌀쌀하기도 합니다. 해서 얕은 외투류나 가니간류가 좋구요. 우기 여름 기간은 한국의 한 여름 여행 때 처럼 통풍이 잘되는 옷이 좋구요, 해상 스포츠를 즐길 계획이 있으시면 수영복을 안에 입고 다닐 수 있는 루즈한 원피스류가 여성분들에게 좋은 거 같습니다. 남성분은 여름의 경우 나시류와 쉽게 잘 마르는 넓은 바지류가 좋은 거 같습니다. 신발은 가까운 주변을 돌 때는 샌달류, 투어가 있는 혹은 많이 걷은 일정이 있는 날은 안전 사고 보호 차원에서 가벼운 운동화 류가 좋은 거 같습니다. 다낭 9월 날씨 옷차림은 아래의 2번째 그림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낭 날씨다낭 날씨

더운 여름 기간 때 입는 옷차림


다낭 날씨다낭 날씨

1,2월 추울때 입는 옷차림



 기온


 다낭 날씨 가장 더운  기간은 6,7월 이며 9월 중순부터 기온이 떨어 집니다. 아래의 날씨는 1985년~2015년 약 20년 기간 동안의 평균 데이터를 정리 한 것인데요, 요즘은 온난화와 이상기온으로 1-2도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더운 날의 한 낮은 40도 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선선한 계절은 통상적으로 11월 부터 12월까지로 보고 있습니다. 가장 추운 날은 1,2월로 이 때는 긴팔을 입고 다닙니다. 평균 최고 기온은 26~35도 최저 기온은 19~26도 입니다. 일교차가 큰 편이고 미세먼지나 열대아가 없어, 저녁은 상대적으로 덜 덥습니다. 다낭 9월 날씨는 최고 기온 32도, 최저 기온 24도 입니다. 




다낭 날씨3다낭 날씨


다낭 우기


 다낭 날씨는 우기를 9월에서 12월까지 보는데요 강수량 가장 많은 달은 보통 9,10,11월 보고 있습니다. 이 곳을 여행 하실 때는 우산보다, 우비를 준비하시는게 훨씬 편하 실 겁니다. 현지에서 약 1000원 미만하는 비닐 우비를 사기면 됨니다. 반대로 건기는 현지에서 통상적으로 1월에서 8월까지 보고 있습니다. 자세한 데이터는 아래 도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습도


다낭 날씨는 습도가 매우 높은데요. 건기 기간 3~4 개월 정도를 빼면 대부분 월 평균 습도가 80%를 상외 합니다. 습도가 높으면 체감 온도가 상승하는데요, 더우면 더 덥게 느껴지고 온도가 내려가면 더 춥게 느껴지게 합니다. 해서 같은 온도라도 이 곳 날씨가 더 덥고, 1,2월에는 온도에 비해 더 싸늘하게 느껴 지게 합니다. 다낭 9월 날씨 경우도 습도는 약 80% 정도 입니다. 


UV INDEX

 다낭 날씨 UV INDEX (자외선 지수)는 높은 편입니다.  매월 평균 지수는 0~9까지로 통상적으로 표시 합니다. 0은 최고로 안전한 상태고 9부터는 위험한 상대로 간주 합니다. UV 지수가 7 부터는 30분을 계속적으로 햇빛에 노출 되었을 시, 얼굴에 Red spot 생길 가능성이 있는 상태를 뜻합니다.
 아래는 월 평균 지수로, 한낮에 가장 뜨거울 때는 9~11까지 보통 됨니다.  한국도 보면 몇 년 전부터 자외선 지수가 11까지 나오는 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곳을 여행 하실 때는 반드시 썬 크림을 준비하셔야 하구요. 오전,오후 반 나절 정도의 일정이면, 두껍게 바르시고, 2-3시간 마다, 계속 발러 주셔야 합니다. 특히 햇볕에 민감하신 여성 분들은 팔 부분을 가리는 것도 준비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다낭 9월 날씨 경우, 여름이 끝나는 시즌으로 다른 더운 달 보다는(오,육,칠,팔월) 보다 우기의 영향으로 구름이 햇볕을 많이 가리는 관계로 UV index 지수가 낮습니다.



다낭 9월 날씨다낭 9월 날씨



다낭 9월 날씨 기온


 다낭 9월 날씨 기상대 예상 그래프 입니다. 기온, 강수량, 습도 다 높은 기간 입니다. 일  최고 기온은 32~34, 최저 기온은 22~24도 정도 입니다. 일교차가 높은 관계로 저녁과 아침은 덜 덥습니다. 특히 공기가 깨끗해 열대아, 미세 먼지가 없어 좋은 거 같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 많습니다., 국지성으로 내리는 경우도 비로 표시 돼기 때문에 도표에 비해 비가 내리는 날이  현실적으로 적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풀어서 보면,  밀립 지역에 비가 오는데, 시내에는 비가 안 내리는 그런 경우, 기상대 표시는 비 입니다. 아무리 잠깐 내려도, 기상대 기록은 비 입니다. 비와 날씨는 복걸복이라, 만약 이 달에에 일정이 정해 지셨다면, 다낭 9월 날씨 비 걱정을 하기 보다, 어떻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까, 절대긍정의  마음드가 더 행복한 만족 스러운 여행에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다낭 9월날씨




다낭 9월날씨다낭 9월날씨




 다낭 날씨 와 기후에 대한 기본 정보를 월 별로 잘 깔끔히 정리한 영상 3분 자료를 발견 해 공유 합니다.. 먼저 전체 다낭 날씨를 이해 하신다음, 9월 다낭 날씨를 보시면, 여행 일정을 잡으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다낭 날씨 기온은 보통 4월부터 9월까지 여름 기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다낭날씨

다낭 숙박 가격 비교 및 혜택 받기


다낭9월날씨

http://cafe.naver.com/langkawiman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