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orea Smart phone shop
아시아 도시 날씨

9월 오사카 날씨와 월 별 날씨 정보(습도,강수량,기온) 정리

by langkawi 2018. 7. 6.
반응형

9월 오사카 날씨 기온과 월별 날씨 정리

9월 오사카 날씨 , 8월의 가장 더운 달에서 넘어가는 달로, 아직 여름의 기온이 남아 여 덥습니다. 전체 기온은 8월과 비교해 봐서 내려 가지만 습도가 높기 때문에 여전히 덥습니다. 일일 최고 기온은 26에서 33도 이고, 최저 기온은 19~25도 사이 입니다. 일교차가 큰 편이기 때문에, 한 낮은 매우 덥습니다.그러나 아침과 저녁은 덜 더운 편 입니다.. 9월 말 부터 서서히 가을 기운으로 넘어 갑니다. 습도가 높아, 체감 온도는 한국보다 더 높지만, 미세먼지나 열대아가 거의 없는 편이라, 한국 보다 날씨가 편한한 것 같습니다. 아래 9월 날씨 예상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의 날씨가 날짜 마다 정확히 맞을 확율 낮습니다. 9월 오사카 날씨를 이해하는 데,   9월 여행을 준비하는데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9월 오사카 날씨


오사카 9월 날씨


9월 오사카 날씨와  월별 평균 기온 입니다. 12월 부터 3월 까지는 춥습니다. 아래 월 평균 기온을 보면 낮은 편이 아닌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매우 낮습니다. 한국은 겨울에 건조하지만, 일본은 겨울에 습합니다. 이 기간에 오사카 여행시는 옷을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12월 ~3월 까지의 옷차림은 아래의 사진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아침과 저녁은 한국 겨울 보다는 덜 춥지만, 매우 쌀쌀한 편 입니다. 1~3월 오사카 여행 옷차림은 아래 사진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날씨오사카 날씨



 오사카 날씨 를 매 월 별로, 잘 정리를 한 자료 입니다. 한 해의 월 별 기온, 강수량, 습도 등의 기본 날씨 정보를 잘 정리한 영상 입니다.  이걸 보시면 전체 날씨를 이해하기 쉬워 일정을 짜는 데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약 3분 정도의 영상 입니다.



오사카 날씨 강수량


 9월 오사카 날씨 강수량은 아래 도표를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약 180mm 정도 입니다. 강수량이 많은 달도, 적은 달도  때문에 여행 가실 때  우산을 기본 적으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일본에 있을 때 비가 오면, 웬만한 비는 그냥 맞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 꽤 의아해 한 적이 있었습니다. 여기 비는 깨끗해서 작은 비는 그냥 맞고 다니는 일본인이 적지 않습니다. 아래 그래프를 참조로 전체 오사카 날씨 강수량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2017년 평균 양이기 때문에 2018년에는 다를 겁니다. 참조용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도표를 보시고 월 강수량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날씨


오사카 9월 날씨


오사카 날씨 습도


오사카 9월 날씨 습도는 약 60% 로서 한국 보다는 습도가 높지만, 년 월 평균으로 보면,  습도가 좀 낮은 달 입니다. 오사카의 습도는 항상 한국보다 높습니다. 해서, 체감 온도가 높습니다. 즉, 기온이 높은면,같은 기온이라도 한국 보다 더 덥고, 기온이 낮으면 한국보다 더 춥습니다. 건조한 추위와 습한 추위는 정말 느낌이 다른 거 같습니다




9월 오사카 날씨 여행 옷차림


9월 오사카 날씨 여행 옷차림은 설명하기가 쉽습니다. 한국과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한국의 여름 옷차림 복장 스타일로 입으시면 무난 합니다. 일본은 습도가 높아 온도가 조금만 높아도 더 덥게 느껴 집니다. 가까운 거리를 걸으실 때는 끈 달린 샌달류가, 외부로 도보로 돌아다니는 일정이 많으시면, 가벼운 운동화를 권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고 여행 짐과 옷차림을 준비하시는데 참조 하시면 무난 할 거 같습니다





UV index


9월 오사카 날씨 UV index는  약 7 정도 입니다. 자외선 지수를 Ultra violet index라고 합니다. 보통 평균 지수가 0~7 정도 나옵니다. 0은 자외선 위험이 전혀 없는 상태고 7은 태앙 광선을 약 30분 지속적으로 얼굴에 노출되면 빨간 반점이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말 합니다. 9 부터는 위험한 것으로, 햇볕 노출을 최대한 피하는 게 좋습니다. 최근에 일기 예보에 한국 자외선 지수가 11까지 나오는 거 보고 동남아 수준까지 라서 매우 놀란적이 있습니다. 아래 지수는 평균 지수이기 때문에 9월 지수는 한 낮에는 +2 정도 된다고 보면 무난 합니다. 오사카 여행시 썬 크림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9월 날씨 자외선 지수




오사카 날씨오사카 9월 날씨


9월 오사카 날씨와 월별 날씨 기본 정보를 정리 공유 했습니다. 즐거운 오사카 여행에 도움이 되시를 바랍니다.


혜택 받기 클릭


http://cafe.naver.com/langkawimania

댓글